Samchully Smart Care는 삼천리모터스에서 신차를 구매한 고객님께 차량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삼천리 모터스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자동차 외관 수리했을 경우 수리비를 보상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 한 달간 삼천리 모터스에서 재구매 또는 트레이드 인 해주신 고객님께
Samchully Smart Care 상품을 무상 제공해 드립니다.
1.주요 서비스 내용
(1) 가입대상 : 삼천리모터스에서 구입한 신차 차량
※영업용, 경주용, 특수차량 (경찰차/군용차/구급차/정부), 렌터카, 긴급목적차량, 적재물 운반 또는 승객수송 차량, 적재량 1톤 이상 차량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2) 보장내용 : 서비스기간 중 고객이 구입한 대상 차량에 차대차 사고가 아닌 사유로 지정된 차량부위에 아래와 같은 손상이 생겼을 경우,
삼천리모터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 후 보상한도 내에서 수리비용을 보장해드립니다.
① 부위별 보장범위 및 수리 방법
② 수리 기준

(3) 서비스기간: 차량구입일로부터 1년
(4) 보장한도 및 보험료
① 보장한도 : 총 300만원
② 보장횟수 : 총 3회 (단, 동일부위 1회 한)
③ 보험료 : 총 55만원
④ 고객부담금 : 실제 수리비용 또는 보상한도 중 적은 금액의 20% 또는 없음 (서비스 가입 시, 옵션에 따라 상이함)
2.3월 무상 제공 대상 조건
(1) 재구매 고객 : 기존 삼천리 고객께서 삼천리에서 재구매 했을 시
(2) 트레이드 인 고객 : 트레이드 인으로 반납 차량 차종이 BMW인 구매 고객
※신차구매 차종 X5,X6,X7 모델은 제외
※신차 프로모션 적용 대상에 한함
3.서비스 제한 대상
(1) 고객의 고의로 생긴 손해
(2) 차량 제작사 또는 다른 보증프로그램에서 보상되는 손해
(3) 차량 제작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4) 지진, 분화, 홍수,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으로 생긴 손해, 화재, 폭발에 의한 손해
(5) 도난으로 인한 수리 사항이 발생한 경우
(6) 차량의 변형 및 개조에 의한 고장이나 차량 출고 시 장착사양과 다르게 임의로 교체 장착한 부품의 고장 및 그 부품으로 연관되어 발생한 손해
(7) 타차와의 충돌, 접촉으로 인한 사고 및 자동차보험 또는 이와 유사한 보험(공제계약, 서비스 프로그램)에서 전부 또는 일부를 보상을 받은 경우
(8) 차량 제작사의 운행능력한계를 초과한 무리한 운행, 적재량 초과, 수리지연에 의한 고장
(9) 회사가 지정하지 않은 수리정비업체에 의한 수리비용
(10) 경주, 등판능력, 속도 및 내구시험동안 발생한 손해
(11) 보장부품의 고장으로 인한 견인비용, 휴업손해 등 간접비용
(12) 서비스개시일 이전에 발생한 사고로 생긴 손해
(13) 회사의 사전 승인이 없이 이루어진 수리
(14) 우박, 부식 및 녹손에 의한 사고
(15) 사고발생 후 30일 이후에 통보된 손해
4.수리접수 및 유의사항
사고 발생 시 전용콜센터(1544-2580)로 선 접수 후, 인근의 삼천리모터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안내해드립니다.
접수 이전에 수리가 진행될 경우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기타 상기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에 대해서는 본 프로그램의 서비스약관을 따릅니다.
삼천리모터스 상담 및 시승신청
BMW 공식 딜러 삼천리모터스
-
- 청주전시장
- (043)269-3002
-
- 천안전시장
- (041)576-3002
-
- 동탄전시장
- (031)8071-3002
-
- 천안BPS
- 1833-8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