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8

‘BMW코리아 어워드 2019’ 베스트 애프터세일즈상 수상





삼천리모터스가 지난 3월 18일, 삼천리모터스 청주 전시장에서 삼천리모터스 임직원과 BMW코리아 및 BMW코리아 파이낸셜 관계자 약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BMW코리아 어워드 2019’를 개최했습니다. 바로 삼천리모터스가 2018년 활약한 BMW 딜러사 중 ‘베스트 애프터세일즈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기 때문인데요. 시상식에서는 삼천리모터스는 물론 작년 한  해 동안 BMW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 및 지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삼천리모터스는 전체 BMW 딜러사 중 서비스 부문 ‘베스트 애프터세일즈상’을 수상하였고, ‘우수 미케닉 샵’에 천안 지점, ‘우수 풀 샵’에 청주 지점, ‘BEST CCO(Customer Care Officer)’에 서비스지원팀 홍성훈 차장이 선정되는 등 모든 AS 지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와 함께 세일즈 부문은 지난 해 최고 판매기록을 달성한 ‘BMW 프리미엄 클럽 맴버’에 법인판매팀 이석원 부장, 파이낸셜 부문은 ‘BMW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에 청주 전시장 이래관 과장과 천안 전시장 김양호 과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삼천리모터스 정만기 대표이사는 이날 “지난 해는 리콜 이슈에도 불구하고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이겨내준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딜러사는 물론 모두가 부러워하는 멋진 회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습니다.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사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삼천리모터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실현하며 지속성장해 나가는 데 노력할 계획입니다.


삼천리모터스 상담 및 시승신청